니트젠, ‘지문인식근태관리 세미나’ 개최
상태바
니트젠, ‘지문인식근태관리 세미나’ 개최
  • 오현식
  • 승인 2007.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문인식기업 니트젠(대표 배영훈 www.nitgen.com)이 지문인식근태관리 시스템을 통한 관리 및 인건비 절감으로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세미나를 오는 4월 19일 안산 상공회의소 4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최대의 근태관리 솔루션 업체인 에픽시스템즈(대표 이완섭)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일본 도요타자동차 공장과 태국의 돌(Dole) 등 지문인식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근태관리에 소모되는 인적자원을 줄이고 더불어 시간과 관리비용 절감에 성공한 국내외 유수기업들의 사례들을 소개할 전망이다.

니트젠 김완희 전무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체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며 “고객들이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보고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산 반월공단과 시화공단의 200개 제조업체 400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픽시스템즈 홈페이지(www.epicsystems.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등록 업체중 1개 기업에게는 최신 지문인식 솔루션을 무상으로 공급할 예정이며, 당일 추첨을 통해 지문인식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