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텍, 블루투스 기능 슬림PMP ‘S60’ 출시
상태바
이랜텍, 블루투스 기능 슬림PMP ‘S60’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이 슬림 사이즈의 대용량 PMP ‘S6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랜텍은 오는 30일까지 CJ몰, 롯데닷컴, H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S6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컬러케이스와 유선리모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텍은 최근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듣는 중고등학생들이 많아지면서 휴대가 간편하고 대용량 PMP를 원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에 S60을 출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S60은 UI가 화려하고 블랙과 실버 투톤 컬러를 채택했으며, 4.3인치의 와이드 TFT-LCD를 탑재했다. 또한 S60은 블루투스를 지원, 블루투스 헤드셋의 키 버튼을 이용해 무선으로 PMP에서 재생되는 동영상, 음악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휴대폰과 연동돼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는 중간 전화가 걸려왔을 때 헤드셋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통화할 수 있어 편리하다.
 
중고등학생들의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습을 돕기 위해 이랜텍은 강남구청 인터넷 강의와 이투스 인터넷 강의 지원에 이어 최근 스카이에듀 인터넷 강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S60에 추가했다. 또 펌웨어를 통해 배속 재생도 지원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은 편리한 강의 학습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S60은 영어 회화 학습을 돕는 윈글리쉬의 ‘감 잡는 생활영어’가 기본 콘텐츠로 제공되며,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토익 학습을 위해 해커스토익의 토익 동영상 강의 다운로드 서비스가 지원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