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소비자 가전용 ‘AV 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WD, 소비자 가전용 ‘AV 드라이브’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대표 존 코인 www.wdc.com, 이하 WD)은 소비자 가전용 제품을 위해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WD AV 드라이브’를 발표했다. WD가 새롭게 발표한 3.5인치 WD AV 하드 드라이브는 극심한 환경에서도 높은 안정성과 저발열, 저소음, 저전력 소비를 실현할 수 있는 기술로 설계되었으며, 80GB에서 500GB에 이르는 다양한 용량을 제공한다.
 
WD 브랜드 제품 및 소비자 가전 비즈니스 부문 짐 웰시(Jim Welsh)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WD는 디지털 비디오 레코딩(DVR) 시장이 형성될 때부터 비디오 레코딩 OEM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드라이브를 제공해 왔다”라며,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화된 드라이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최종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들의 수 또한 전세계적으로 증가했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을 위한 최선의 방법은 WD의 유통망을 통해 WD AV 드라이브를 직접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WD AV 드라이브는 다양한 호환성을 위해 셋톱박스, DVD 레코더, 주요 보안 시스템 등 폭넓은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에서 테스트를 마쳤으며, 현재 EIDE와 SATA 인터페이스를 모두 제공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