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빅-IP ASM, ICSA랩 인증 획득
상태바
F5 빅-IP ASM, ICSA랩 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대표 존 맥아담 www.f5.com)는 빅-IP ASM(BIG-IP Application Security Manager)가 ICSA랩(ICSA Labs)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CSA랩은 정보보안 전문업체 사이버트러스트(Cybertrust)의 독립 부서로 새로운 제품과 기술 도입 시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엔드 유저들은 기준과 기술적 평가를 구매함으로써 ICSA Labs의 인증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F5 제품관리 이사 제이슨 니드햄은 “많은 제품들이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의 필수 기능을 지원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단지 소수의 업체만이 ICSA Labs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고 있다”며, “이번 ICSA랩 인증 획득을 통해 BIG-IP ASM 제품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함과 동시에 증가하는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F5의 고객들에게 확신시켜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인증은 ▲매뉴얼 ▲관리성 ▲취약성 테스트 ▲지속성 ▲기능적 보안성 ▲로깅 등의 기준들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ICSA랩과 F5는 기업들에게 최근 발생하는 보안 위협들의 대응에 대한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BIG-IP ASM 평가를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