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IBM DB2 지원 확대
상태바
컴퓨웨어, IBM DB2 지원 확대
  • 김나연
  • 승인 2007.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는 IBM의 DB2를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본격 발표했다. 컴퓨웨어의 ‘테스트 데이터 프라이버시’, ‘애플리케이션 MIPS 매니지먼트’, ‘애플리케이션 오디팅’ 및 ‘퀄리티 어슈어런스’ 솔루션은 ‘DB2 9 for z/OS’를 지원함으로서, 중요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IT투자를 통해 높은 ROI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

IBM의 데이터 서버 담당 디렉터인 버니 스팽(Bernie Spang)은 “DB2 9 Viper for z/OS는 비즈니스 통찰력, 비용 절감 및 비즈니스 탄력성 측면을 강화하는 등 메인프레임 정보 관리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며, “IBM은 DB2에 대해 지속적 지원 의지를 밝힌 컴퓨웨어의 발표를 적극 환영한다. DB2 9에 대한 컴퓨웨어의 지원이 양측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컴퓨웨어의 서비스 관리 제품 부문, 제품 관리 담당 디렉터인 브루스 클랜크(Bruce Klenk)는 “기업들이 미션 크리티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DB2를 사용하는 추세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또한, 기업들이 zIIP 프로세서를 포함해 새로운 DB2 및 z/OS 기술을 활용함에 따라, DB2를 사용하는 데이터양과 애플리케이션 수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 컴퓨웨어 솔루션은 고객들이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방법으로 DB2를 활용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및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