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VAR비즈니스매거진 선정 최우수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 벤더
상태바
시트릭스, VAR비즈니스매거진 선정 최우수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 벤더
  • 장윤정
  • 승인 2007.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kr)는 美 IT전문지인 ‘VAR비즈니스 매거진(VAR Business Magazine)’이 실시한 파트너 프로그램 평가에서 시트릭스시스템스가 최우수등급(별 다섯 개)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VAR비즈니스는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 조사’를 통해 250여 주요 벤더들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평가, 이 중 60개 기업에게 최상위 평점을 부여했으며, 시트릭스는 시장에 최적화된 전략을 파트너와 공유해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시트릭스는 파트너 프로그램인 ‘시트릭스 액세스파트너 네트워크(Citrix accessPARTNER Network)’는 사용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파트너사를 위한 시트릭스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으로, 시트릭스와 파트너사 간 강력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채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 및 비즈니스 니즈에 적합한 전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시트릭스는 지속적인 인수를 진행하는 중에도 항상 채널 중심 전략을 유지해왔으며, 채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전략을 유지하여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협력 및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