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 브랜드 발표
상태바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 브랜드 발표
  • 장윤정
  • 승인 2007.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은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로 명명된 새로운 브랜드 하에, 데스크톱 비즈니스 PC 용으로 고안된 혁신적인 인텔 v프로 프로세서 기술을 향후 선보일 고성능 노트북 제품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기업의 IT 부서들은 데스크톱과 노트북 PC를 확실하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보안 위협, 소유 비용, 자원 배분, 자산 관리 등의 최대 문제점들을 무선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인텔 모바일 제품 그룹의 물리 에덴(Mooly Eden) 부사장은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로 인텔 v프로 프로세서 기술이 탑재된 자사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으며, 큰 성공을 거둔 인텔 센트리노 노트북용 브랜드에 v프로 기술이 포함되게 된다”라며, “비즈니스 환경에서 노트북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되는 시점이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을 선보이기에 적합한 시기”라고 밝혔다.

인텔 센트리노 프로 프로세서 기술 출시로 기업 IT 담당자들은 와이파이(Wi-Fi)를 통해 노트북을 관리 및 보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관리자들은 전력 상황이나 PC 상태에 상관없이 유선 노트북과 데스크톱 PC 모두를 관리할 수 있다고 인텔은 강조했다. 그 결과, PC 보호 및 IT 부서 규제를 강화할 수 있고, PC 재고 목록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을 통한 시스템 점검 수가 줄어들어 업무 방해 빈도를 줄일 수 있게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