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수기공모 이벤트 통해 윈도 비스타 PC 기증
상태바
한국MS, 수기공모 이벤트 통해 윈도 비스타 PC 기증
  • 장윤정
  • 승인 2007.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윈도 비스타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수기공모 이벤트의 결과로, 보육시설, 장애인 복지시설 및 시골 학교 등에 윈도우 비스타를 탑재한 데스크톱 PC 50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월 8일부터 2월 3일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윈도 비스타 탑재 PC를 기증하고 싶다는 사연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 이벤트를 통해서 접수된 사연들을 검토, 50 군데의 단체, 기관, 시설, 학교 등을 선정했다. 50곳의 수혜 이웃을 추천한 이벤트 참가자가 기부자가 되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 기부자들을 지원하는 형식이며, PC는 각 기부자의 이름으로 전달됐다.
 
미취학 아동에서부터 고등학생에 이르는 70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는 강남보육 황양수 원장은 “학생들의 PC 활용이 일반적인 상황에서 PC 수가 넉넉하지 않은 상황인데 기증 받은 PC를 요긴하게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운영체제 마케팅 총괄 박준석 이사는 “비스타가 꼭 필요한 이웃들이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만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수기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스타 PC 100대 증정’ 이벤트의 하나로 함께 진행했던 ‘미션 수행 이벤트’도 종료되어, 50명의 당첨자에게 비스타 탑재 PC 1 대씩이 증정되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