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정연진 전무 영입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정연진 전무 영입
  • 오현식
  • 승인 2007.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정연진 전무를 새롭게 영입한다고 밝혔다.신임 정연진 전무는 금융 산업 및 대기업 부문 영업을 담당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IT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정연진 전무는 1993년부터 2007년까지 한국오라클 금융 서비스 산업 부문 영업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한국후지쯔, 다우기술에서 다양한 산업 및 기업별로 영업 부문을 담당한 바 있다. 특히 오라클 재직 당시에는 한국오라클의 금융 서비스 산업 영업 성장을 주도했으며, 신한은행, 교보생명, 삼성생명, 코스콤(KOSCOM)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주, 진행한 바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금융 서비스 부문 영업에서 풍부한 경험과 추진력, 전문성을 겸비한 정연진 전무 영입을 통해 금융 서비스 및 대기업 부문에서의 리더십이 더욱 공고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시만텍코리아는 지금까지 공격적이고 전략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정보 보안, 가용성, 컴플라이언스, 성능 등 모든 분야에서 업계 선두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면서 “정연진 전무의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이 기존 및 신규 시장에서의 사업 기회를 극대화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