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토, 위성DMB 보안 솔루션 300만대 돌파
상태바
이데토, 위성DMB 보안 솔루션 300만대 돌파
  • 김나연
  • 승인 2007.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데토코리아(대표 우병기 www.irdeto.com)는 최근 TU미디어에 위성DMB 서비스를 지원하는 자사의 표면 실장장치(SMD), 가입자식별모듈(SIM)등을 포함한 콘텐츠 보안 솔루션 300만대 공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데토의 모바일 방송 수신제한시스템(CAS) 솔루션은 TU미디어에 도입돼, 가입자들이 휴대전화, PDA, 차량용 수신장치,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90개 이상의 다양한 기기를 통해 TU미디어가 제공하는 15개 비디오와 19개 오디오 채널을 수신하는데 사용된다.

이데토의 모바일 방송 솔루션은 최소 2천만명의 사용자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서비스 사업자의 요청과 가입자의 증가에 따라 확대 지원이 가능하다. 현재 TU미디어는 약 110만의 서비스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의 이주문 테크놀로지 전략 그룹 팀장은 “이데토와의 전략적 제휴로 모바일 TV 기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데토의 세계최초 모바일 수신제한 시스템은 안정성과 확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성능이 입증된 콘텐츠 보안 테크놀로지를 통해 매출을 강화하는 동시에 빠르게 증가하는 가입자 기반에 대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