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미국 건설회사에 FAN 솔루션 공급
상태바
브로케이드, 미국 건설회사에 FAN 솔루션 공급
  • 오현식
  • 승인 2007.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미국의 건설회사인 DRMP(Dyer, Riddle, Mills & Precourt)에 FAN(File Area Network) 솔루션인 ‘브로케이드 왑스(Brocade Wide Area File Services)’와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Brocade StorageX)’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공급이 FAN 시장 확장의 증폭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 금융권, 헬스케어에 이어 건축 디자인(건축 설계도)이란 신규 분야로 진출했다는 점에도 의의를 부여했다.

미국 내 위치한 DRMP 각 지점 500명 이상의 직원들은 이번 ‘브로케이드 왑스’ 도입을 통해 데이터 센터에 대한 유동성을 갖게 됐다. 기존 20분 이상이 소요되던 원본 데이터 접근을 가속함으로써 지점에서 사본 저장에 대한 필요성이 사라지게 된 것으로 중앙에 있는 원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연결해 디자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사본에 의한 디자인 작업으로 인해 작업이 완료된 데이터를 테이프(Tape)에 복사하여 본사까지 부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기존 환경을 개선,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간단하게 데이터 센터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됐다.

빌 낸스 (Bill Nance) DRMP IT 매니저는 "브로케이드 FAN은 DRMP에 최적화된 파일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각 지점의 직원들은 마치 동일한 장소에 있는 것처럼 데이터에 접근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이 요구하는 마감기한을 맞추는 등 보다 생산적인 업무 능력의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