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재보험사 스위스리에 디렉터 공급
상태바
브로케이드, 재보험사 스위스리에 디렉터 공급
  • 오현식
  • 승인 2007.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세계적인 재보험사 중 하나인 스위스리(Swiss Re)의 메인프레임과 오픈 시스템 통합을 위해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Brocade 48000 Director)’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스위스리의 디렉터 공급에 대해 브로케이드 측은 “헬스케어 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로의 확장에 있어 고무적인 성과”라고 평가했다.

스위스리는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를 통해 메인프레임과 오픈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브로케이드 SAN 솔루션 제품군의 상호 호환성을 통해 스위스리 기존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됐다. 마커스 에크셔 (Markus Echser) 스위스리 스토리지 관리 팀장은 “스위스리는 시스템 통합을 통해 회사 업무의 일관성을 유지하게 됐으며, 그에 따른 비용 절감 및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 관리에도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라며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는 스위스리의 효율성 및 확장성과 보안성, 신뢰도를 증대시켜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레나토 델 파베로(Renato Del Favero) 브로케이드스위스 지사장은 “이번 공급 사례는 48000 디렉터가 SAN 인프라 확장을 위한 최적의 제품임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브로케이드는 앞으로도 고성능 및 고가용성,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금융권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