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그림 그리기 튜토리얼 공모전’ 개최
상태바
와콤, ‘그림 그리기 튜토리얼 공모전’ 개최
  • 김나연
  • 승인 2007.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와콤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그림 그리기 튜토리얼 공모전’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와콤의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와콤 태블릿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 태블릿을 사용해 자신이 직접 그린 봄과 관련된 작품과 함께 제작 과정을 상세히 설명한 튜토리얼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는‘ wacomdigital.webhard.co.kr’로 접속해(ID: wacommk2 및 PW: wacom) 튜토리얼 공모전 폴더에 양식에 맞춰 완성된 작품 파일, 튜토리얼 제작 파일 및 연락처가 포함된 자기소개 파일을 올리면 된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웹2.0 시대를 맞아 차별화된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어하는 일반 유저들이 늘면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여기에 새로이 출시된 윈도 비스타에서 강력한 펜 잉킹 기능을 지원함에 따라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의 편리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대 고객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1등 1명에게는 인튜어스3 6X11, 2등 2명에겐 그라파이어4-640을, 3등 2명에게는 문화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하고, 나머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수상자는 5월 9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