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노스-IBM, 인력성과관리·인력관리프로그램 통합체제로
상태바
코그노스-IBM, 인력성과관리·인력관리프로그램 통합체제로
  • 김나연
  • 승인 2007.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 및 CPM 전문기업인 코그노스(www.cognos.com)는 IBM과 지난 2월 21일 글로벌 전략 제휴를 맺고 인력관리프로그램 관련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코그노스의 대표적인 인력 성과 관리 솔루션인 코그노스 8 워크포스 퍼포먼스와 IBM의 인력관리 응용프로그램(Human Resources Business Transformation Outsourcing)이 합쳐져 통합모델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코그노스의 인력성과관리(코그노스 8 워크포스 퍼포먼스) 솔루션은 IBM 솔루션과 함께 직원 능력 평가, 성장 및 개발, 이직률, 연봉, 성과급 관리, 인재구분, 성과관리, 등에 이르는 인적 자원에 대한 결과, 분석, 보고까지 제공하여, 인력을 전략적으로 관리해 기업 경쟁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IBM은 코그노스의 분석 어플리케이션이 다양한 업종의 고객과 기업고객들의 수요를 빠른 시간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점과,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와 다양한 분석이 가능한 솔루션 기능 때문에 파트너쉽을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IBM BTO 이용 고객에게 인원 이동과 흐름을 파악해 후임자 관리 등 사전대책을 강구할 수 있는 기능과 인력 역량의 개발 관리, 보상관리 등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인력관리 서비스 모델을 가능하게 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