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모바일 엠군 체험관’ 서비스 오픈
상태바
엠군, ‘모바일 엠군 체험관’ 서비스 오픈
  • 김나연
  • 승인 2007.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CC 동영상 포털 엠군(대표 신동헌 www.mgoon.com)은 엠군 메인 페이지에서 모바일 엠군 서비스를 미리 체험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엠군 체험관’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는 SK텔레콤을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엠군 서비스를 엠군 웹 사이트에 그대로 옮겨온 것으로 사용자들은 엠군 메인 페이지에서 휴대폰 이미지의 ‘엠군 폰 네비게이션’을 통해 모바일 엠군과 동일한 화면과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폰네비게이션에서 찾은 UCC 동영상 콘텐츠는 SK텔레콤 가입자 휴대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휴대폰에서 여러 번 메뉴를 검색하는 것에 비해 매우 편리하다. 전송 받은 사람은 확인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모바일 엠군에 접속해 원하는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데이터 프리 요금제나 안심정액제 사용자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모바일 엠군은 SK텔레콤 준(JUNE)과 네이트(nate) 그리고 대표연결번호(**900+nate/통화)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나도 UCC 스타’와 ‘아하! 지식동’ 등 엠군에서 인기 있는 뜨는 UCC 와 최신 UCC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엠군 마케팅 본부의 최동일 이사는 “최근 모바일을 통해 동영상 UCC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있는 추세”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 UCC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웹 환경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엠군은 대표 연결 번호로(**900+nate/통화) 접속만 하면 자동응모가 되는 거침없는 모바일 엠군 서비스를 오는 4월 3일까지 실시 중이며 응모자들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 받게 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