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용 스위칭 솔루션 제공
상태바
페어차일드,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용 스위칭 솔루션 제공
  • 김나연
  • 승인 2007.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차일드반도체는 8-입력, 6-출력 비디오 스위치 매트릭스인 ‘FMS650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동차 인-캐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HDTV, 평판 디스플레이 (FPD), A/V 수신기와 같은 컨수머 및 산업용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서 업계 선도적인 비용 효율성과 공간 절약 특성을 실현한다.

FMS6502는 아날로그 스위치 성능, 입력 클램프, 바이어스 회로 및 케이블 드라이버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통합함으로써 크로스포인트(crosspoint) 비디오 스위치 매트릭스보다 더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FMS6502는 디스크리트 솔루션 보드 공간의 약 절반만 차지해 부품 수를 급격히 감소시키면서 설계를 단순화시켜 준다. 2세대 FMS6502는 페어차일드의 이전 세대 비디오 스위치 매트릭스 기술과 동일한 높은 수준의 집적도를 제공하면서 더욱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한다.

페어차일드의 신호 경로 제품 담당의 빌 볼드(Bill Boldt) 수석 마케팅 매니저는 “페어차일드의 FMS6502 8: 6 비디오 스위치 매트릭스는 시장에서 가장 고집적된 스위칭 솔루션으로 설계자의 구성 요건과 비용 목적에 맞도록 설계됐다”면서 “새로운 FMS6502는 더 적은 입력 및 출력을 희망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전에 출시된 페어차일드의 보급형 제품인 FMS6501의 12:9 매트릭스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FMS6502는 저가형의 고도로 집적된 비디오 제품을 공급하는 페어차일드의 리더십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