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세미컨덕터, 프리앰퍼시스 지원하는 LVDS 버퍼 출시
상태바
내셔널세미컨덕터, 프리앰퍼시스 지원하는 LVDS 버퍼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세미컨덕터코리아(대표 김용춘)는 LVDS 제품군의 새로운 신호 컨디셔닝 버퍼 3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내셔널 세미컨덕터가 발표하는 새로운 버퍼는 이전 세대의 버퍼에 비해 적은 전력을 소모하는 동시에 최대 3.125 Gbps의 우수한 지터 성능을 위해 전송 프리앰퍼시스 및 수신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LVDS 디바이스이다. 내셔널은 올 한해동안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는 교차 스위치, 먹스/버퍼 및 스플리터를 포함하여 9가지의 LVDS 기능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내셔널의 DS25BR100, DS25BR110 및 DS25BR120은 최대 3.125 Gbps의 향상된 신호 품질을 제공하는 신호 채널 LVDS 버퍼로, 9 ps(typ)의 지터와 100 mW의 최저 전력 소비를 지원한다. 내셔널은 통신, 저장 장치, 및 이미징 시스템에 사용되는 FR-4 백플레인과 케이블에서 고속 신호 전송을 위해 이러한 LVDS 버퍼들을 최적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LVDS 버퍼는 7 kV의 ESD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차세대의 90 nm/65 nm FPGA(Field Programmable Gate-Arrays) 및 ASIC(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s)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