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엔터프라이즈 SAN 시장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넷앱, 엔터프라이즈 SAN 시장 포트폴리오 강화
  • 오현식
  • 승인 2007.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코리아(대표 정철두 www-kr.netapp.com)는 SAN 부문의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위해 브로케이드 디렉터 블레이드(Brocade Director blades)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은 48포트 4기가비트 포트 블레이드와 FR4-18i 라우터 블레이드로 두 가지 모두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와 호환된다. 이 제품들은 SAN 솔루션의 유연성 및 투자보호를 충족시켜주며, 넷앱 SAN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 확대해준다.

새로운 48포트 블레이드와 결합된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는 단일 도메인 내에서 최대 384개의 4기가비트 풀 듀플렉스(Full-duplex) 포트 지원이 가능하며, 더욱 뛰어난 가용성 및 안정성,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브로케이드 FR4-18i 라우터 블레이드는 향상된 SAN 연결성 옵션 및 리소스 활용 개선으로 SAN 데이터를 원거리의 IP 네트워크로 보낼 때 업계 최고의 쓰루풋을 제공하는 FCIP가 더욱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한다.

넷앱 코리아의 정철두 대표이사는 “넷앱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FC SAN 업체”라고 강조하며 “넷앱은 FC SAN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 고객이 대규모 데이터 센터 환경을 구성하고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