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젠소프트, 사이버롬UTM 출시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모젠소프트, 사이버롬UTM 출시기념 프로모션 실시
  • 오현식
  • 승인 2007.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젠소프트(www.mozensoft.com)는 사이버롬(Cyberoam)과의 총판 계약에 따라 국내 시장에 공급을 시작하는 ‘사이버롬UTM’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헬로!! 사이버롬(Hello!! Cybero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이버롬 장비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버의 취약점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 ▲기존 기존 보안장비를 보유한 고객이 사이버롬UTM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시 추가 할인혜택 ▲사이버롬 제품 구매 시 구매 품목에 따라 다양한 감사선물 등이 제공된다.

소규모 기업 및 지사를 위한 CR50i 구입고객은 주유상품권/차량겸용핸디형청소기/필립스면도기 중에서 하나를, CR100i 구입고객은 나이키퍼터/고급 덤밸 및 아령 세트/고품격미니오디오세트 중 하나를 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중소 규모의 기업을 위한 CR250i 고객들은 백화점 상품권/로봇청소기/고급미니자판기 중 하나를, 500i 고객은 카온DMB네이게이션/올림푸스MU(700만화소)/HP컬러레이져프린터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대기업을 위한 CR 1000i와 1500i 고객들은 HP레이져복합기/아이스테이션T43/엑스로드V7(1000i 구입고객), 또는 홈시어터/고급캠코더/캐논디지털카메라(1500i)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모젠소프트를 통해 2007년부터 국내보안시장에 공급이 시작된 사이버롬UTM은 사용자 인증기반 방화벽과 함께 VPN, 안티바이러스 기능은 물론, UTM 최초이미지 스캐닝까지 지원하는 안티스팸 기능, IDP, 콘텐츠필터링, 대역폭관리, 멀티링크관리, 지능적인 리포팅, 편리한 관리 모듈 등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