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건국대에 부하 및 성능 테스트 서비스 완료
상태바
볼랜드, 건국대에 부하 및 성능 테스트 서비스 완료
  • 김나연
  • 승인 2007.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랜드코리아(대표 오재철 www.borland.co.kr)는 파트너사인 케이와이즈(대표 김용옥 www.kwise.co.kr)가 건국대학교에 볼랜드의 부하 및 성능 테스트 솔루션인 실크퍼포머(SilkPerformer)와 함께 성능 개선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볼랜드 실크퍼포머는 건국대학교의 수강신청 시스템의 성능을 테스트하고 점검하는 단계에서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선정돼, 전체 학생들이 한꺼번에 접속해 시스템 가동 직후 완료되는 수강 신청 시스템의 특성과 가장 유사한 수강 신청 가상 환경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축해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건국대는 볼랜드의 실크퍼포머 제품과 함께 수강 신청 기간 동안 반복되는 시스템 장애 등과 같은 성능 상의 문제점들을 진단 및 분석 받았으며, 수강 신청 시스템을 구성하는 WEB-WAS-DB 시스템의 최적화와 안정적인 서비스 실현을 목표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개선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건국대 측은 “특히 볼랜드 실크퍼포머는 기존 부하테스트 준비기간을 50% 이상 단축 가능하게 했으며, 향상된 성능진단 분석 및 성능 개선 서비스를 제공했고, 그 결과 기존 시스템에 비해 매우 만족할 만한 성능 향상을 이루어 냈다”고 전했다.
 
볼랜드코리아의 영업총괄 한영대 전무는 “고객지향 서비스와 IT개발 품질 최적화에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볼랜드코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에 비즈니스를 확대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볼랜드코리아는 오는 4월 3일 화요일과 5일 목요일, 2회에 걸쳐 ‘애플리케이션의 품질관리 도구활용과 고객사례 소개 웹세미나’ 시리즈를 개최할 예정이다. 볼랜드코리아는 이번 웹세미나를 통해 프로젝트 상의 품질관리 문제점 도출과 고객사례 통한 품질관리의 대안을 제시할 것이며, 고객중심의 품질관리 도구 활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웹세미나 시리즈는 볼랜드 웨비나 사이트(borland.webinar.co.kr)의 사전 등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