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차세대 자바 성능 튜닝 솔루션 출시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차세대 자바 성능 튜닝 솔루션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전완택 www.quest.com/korea)는 자바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성능 향상을 위한 자바 튜닝 솔루션, 제이프로브(JProbe)의  새로운 버전인 제이프로브 7.0(JProbe 7.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프로브7.0 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2만5천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으로, 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자바 SE 6을 포함한 주요 플랫폼 벤더에 대한 지원과 IBM의 JVM에 대해 향상된 메모리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인터넷과 인트라넷 기반 e비즈니스 시스템 개발 업체인 디케어 시스템즈 아일랜드(DeCare Systems Ireland)는 퀘스트의 제이프로브 솔루션을 적용함으로써 자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효용성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디케어의 성능 아키텍트(Performance Architect)인 제이슨 배리(Jason Barry)는 “현재 우리는 복잡한 기업용 시스템 공급에 있어 더 빠른 시간 내에 향상된 결과물을 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의 전완택 지사장은 “IT 조직들은 핵심 업무 수행에 있어 점점 더 커스텀 자바 애플리케이션에 많이 의존하게 된다. 자바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계속해서 복잡해지고 있으며, 진단 및 문제 해결 성능과 효용성 등의 문제는 풀어야 할 숙제로 남아있다. 퀘스트는 앞으로 제이프로브를 통해 자바 성능에 있어 꾸준히 표준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