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사지점에 NEW 플라자 오픈
상태바
KT, 신사지점에 NEW 플라자 오픈
  • 강석오
  • 승인 2007.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kr)는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인 NEW 플라자를 KT 신사지점에 새롭게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신사 New플라자는 방문 고객 민원 처리가 주 업무였던 기존 KT 플라자 공간을, CS Zone(고객만족존), Sales Zone(세일즈존), Café Zone(카페존)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유무선 통신서비스의 체험, 문화공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통신 컨버전스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CS Zone에서는 기존 플라자에서 했던 방문고객의 업무를 처리 한다.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잡은 Sales Zone에선 단순한 상품 판매 매장과 차별화해 고객이 메가패스TV, 안(ann) 전화기 등 유무선 통신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사진인화나 핸드폰 살균 서비스는 물론 최적의 요금설계도 받을 수 있는 편의 공간으로서 운영된다.

특히 평일 낮에 방문이 곤란한 맞벌이나 주말 부부가 증가한 점을 감안해 주말과 휴일, 야간(18:00~21:00)에는 CS Zone업무를 처리해 준다. Café Zone에선 고객이 저렴하고 향기로운 커피와 함께 클래식, 재즈연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볼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공연을 열어 NEW플라자를 찾는 고객에게 도심 속의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KT 송원중 영업본부장은 “일회성 단순 상품판매가 아니라 고객과 함께 항상 숨쉬고,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친화적 영업, 즐거운 체험 등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와 편리함을 드리기 위해 이러한 공간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