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코리아, 통합보안 아키텍처 NGX R65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코리아, 통합보안 아키텍처 NGX R65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코리아(www.checkpoint.com)는 자사 인터넷 보안 솔루션의 통합 보안 아키텍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NGX R6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NGX는 기업의 보안 어플라이언스 요구를 충족하는 플랫폼으로, 자사의 모든 보안 솔루션을 하나의 통합 보안 아키텍처로 묶어내는 개념이다.

내외경계, 웹 보안, 방화벽,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데이터 보안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며, 회사 규모에 상관없이 보안 관리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면서 늘어난 보안 위협을 하나의 연동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방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측은 “NGX R65 버전의 출시는 이러한 통합 보안 아키텍처의 획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의미한다”고 밝혔다.

NGX R65는 새로운 기술력 또는 보호 장치로 인해 한 조직의 전체적인 인프라 구조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다는 점을 보장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게 할 뿐 아니라 NAC(Network Access Control) 기능 제공을 통해 내부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또, 웹 필터링 같은 수많은 새로운 기능들을 포함, 기업들은 별도의 독립형 솔루션들을 채용하지 않고도 부가적인 보안 기술을 추가시킬 수 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 조현제 사장은 “최근 수많은 기업들이 VoIP, 동영상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활용하고 있지만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기업 네트워크를 치명적인 위협들로부터 노출시킨다”며, “체크포인트 VPN-1 파워, NGX R65의 혁신적인 변화들로 인해 고객들은 자사 인프라를 보다 철저히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보안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크포인트는 대기업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VPN-1 파워를 지원하는 NGX R65 버전이 오픈 서버에서 12Gbps의 방화벽 처리속도와 5.1Gbps의 침입방지 처리속도를 냈다고 밝혔다. 이는 체크포인트의 NGX R65가 현재 동일 카테고리 제품 가운데 최상위 수준의 보안을 제공함과 동시에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