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20MBIT 검색 액셀러레이터 발표
상태바
IDT, 20MBIT 검색 액셀러레이터 발표
  • 김나연
  • 승인 2007.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용 반도체 솔루션 선두 기업 IDT(지사장 이상엽 www.idt.com)는 기업, 메트로, 통신 사업자급 스위치 및 라우터의 대규모 테이블을 지원하는 20Mbit 고집적도 검색 액셀러레이터를 선보였다.
 
고성능, 저전력 사양의 이 디바이스는 비용효과적인 패킷 헤더 처리 솔루션으로서 초당 10억 회를 검색하는 뛰어난 검색 성능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고객은 쿼드 플레이(quad-play)를 갖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등의 복잡한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고, 보안 및 액세스 제어 컨트롤 수준을 높이며, 보다 넓은 주소 공간을 지원하면서, 동시에 IPv4 및 IPv6 트래픽 모두에 대해 대역폭의 가용성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IDT의 5Mbit 또는 10Mbit 검색 액셀러레이터를 사용했던 장비 공급업체는 핀과 소프트웨어가 저집적도 옵션과도 호환되므로 별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투자 없이 IDT 20Mbit 디바이스를 손쉽게 채택할 수 있다. 이 신제품은 원활한 상호 운용성을 확보하기 위해 IDT의 고유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한 여러 네트워크 프로세서 및 이더넷 스위치 벤더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저집적도 디바이스들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과 초기의 테스트를 용이하게 해주는 통합적인 소프트웨어 패키지 및 평가 시스템이 함께 제공된다. 따라서 구현 비용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출시를 더욱 앞당길 수 있으며 엔드 유저의 소프트웨어 투자비 소모를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IDT의 IP 코프로세서 사업부 데릭 디커(Derek Dicker)부사장은 "유수의 장비 공급업체들이 IDT로 와서 40Gbps 이상의 높은 라인 속도로 광범위한 차세대 서비스를 구현해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테이블 크기에 대한 요구가 급격히 늘고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며, “이번에 발표하는 20Mbit 검색 액셀러레이터 제품은 이러한 특정 요청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보다 높은 집적도, 최고의 검색 성능, 낮은 전력 소모 및 제품군 전체에 걸친 핀과 소프트웨어 호환성을 제공하도록 제작됐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