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비스타 레디부스트 기능 지원 ‘아이미러XM’ 출시
상태바
액센, 비스타 레디부스트 기능 지원 ‘아이미러XM’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USB메모리, ‘아이미러XM(i-Mirror XM)’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자사에서 출시하는 모든 USB메모리가 최근 MS에서 출시한 윈도비스타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레디부스트(Ready Boost)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레디부스트 기능은 USB메모리를 컴퓨터의 캐쉬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아이미러XM은 MLC 메모리를 사용해 초당 11메가와 5메가의 읽기, 쓰기 속도를 지원함으로써 현재 보편적으로 유통 중인 제품들보다 속도가 훨씬 빠른 특징이 있다. MLC 메모리를 사용해 SLC메모리에 가까운 읽기, 쓰기 속도를 구현하였음에도 가격은 SLC메모리를 사용한 제품에 비해 20% 이상의 가격인하 효과를 실현했다.

아이미러XM은 PC 락(LOCK) 기능과 히든영역 설정 기능 등을 통해 보안을 강화했다. 액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PC 락 솔루션을 다운로드 받아 USB메모리가 연결된 상태에서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적용시간, 비밀번호, 대기화면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컴퓨터를 잠금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해당 USB메모리를 컴퓨터에 다시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보안성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포맷시 파티션 분할기능을 통해 설정할 수 있는 보안영역도 지원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