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VB100% 5회 연속 수상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VB100% 5회 연속 수상
  • 오현식
  • 승인 2007.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m)은 포티클라이언트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가 다섯 번 연속으로 VB100%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바이러스 성능 평가 기관인 바이러스 블레틴에서 진행하는 VB100%은 여러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칠 뿐만 아니라, 실제 바이러스에 대해 100%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는 제품에만 수여된다. 이번 테스트는 MS 윈도 비스타에서 구동되는 안티바이러스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포티클라이언트는 모든 카테코리 내에서 100%의 등급을 받았다.

이번 VB100%의 수상으로 포티넷은 다섯 번의 VB 100% 수상, IPS와 UTM 등 두 번의 NSS 인증, 여덟 번의 ICSA 인증(방화벽, 안티바이러스, IPSec/SSL VPN, IDS, 클라이언트 안티바이러스 감지, 안티스파이웨어) 등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며, 포티넷 기술인증 부분 포트폴리오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포티넷 마이클 지 CTO는 “VB100% MS 비스타 테스트에서 이와 같은 최상의 결과를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포티넷이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멀웨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