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다양한 어워드 수상으로 리더십 고수
상태바
제네시스, 다양한 어워드 수상으로 리더십 고수
  • 강석오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이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지난 2006년 제네시스가 각종 기술, 언론 및 연구 분석 기관에서 수여하는 다양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수많은 수상은 기업들이 기술을 통합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전환해 실시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 자원 할당을 다이나믹하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 제공에 있어 제네시스의 리더십을 인정함으로써, 제네시스와 제네시스가 제공하는 컨택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고객 인터랙션 분야에서 가지고 있는 독보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것이다.

전화 트래픽의 흐름과 고객 데이터 및 분석 결과의 통합은 고객과의 상호 비즈니스 인터랙션과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전환시키는 데 있어 핵심이라 할 수 있다.

제네시스 웨스 헤이드 사장 겸 CEO는 “지난 2006년 한해 제네시스는 컨택센터 진화에서의 새로운 단계를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고객 컨택의 중심점으로서의 컨택센터에 대한 비즈니스 의존도는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제네시스는 다이나믹 컨택센터의 출현에 대해 끊임없이 고객들에게 그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고 밝혔다.

또 그는 “실시간 변화하는 다이나믹 컨택센터는 변화하는 트래픽 조건에 따라 유동적으로 반응하고, 이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모든 고객 인터랙션에서 가치를 창출해 낸다. 기술적 진보는 이와 같은 방향으로 이뤄지겠지만, 한편으로 오늘날 컨택센터 구성 요소들의 운영방식에 대한 전환 역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IBM이 수여하는 IBM 파트너월드 비콘 어워드의 베스트 산업 솔루션 부문에서 글로벌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심사위원들은 은행 고객을 위한 제네시스의 IBM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및 비즈니스 증대 능력, 고객 인터랙션 비용 절감, 개방적이고 적용이 용이하며, 가격 효율적인 인프라 형성 능력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내렸다.

또한 제네시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는 국제 고객 서비스 프로페셔널(ICSP) 협회로부터 올해의 공급사로 2년 연속 지명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더불어 제네시스는 2006년 4월에 CRM 매거진의 CTI 부문 서비스 리더스 어워드를 3년 연속으로 수상했고, 올해 제네시스는 음성자동응답(IVR) 부문에서도 강력한 후보로 지명돼 수상을 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CIS(Customer Interaction Solutions) 매거진이 선정하는 2006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 본 수상에서 제네시스 7.2 스위트는 다이나믹한 고객 응대를 위한 포괄적인 컨택센터 소프트웨어 스위트로 지명됐다.

이외에도 가트너, 포레스터리서치, 데이터모니터, 프로스트앤설리번 등 시장조사기관들로부터 시장 리더로도 선정됐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