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코리아, ‘리버베드 로드쇼 2007’ 개최
상태바
리버베드코리아, ‘리버베드 로드쇼 2007’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WDS)부문 선도업체 리버베드코리아(대표 김재욱)가 부산, 대구, 대전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방 로드쇼를 개최한다.

지난 2005년 국내진출 이후 LG전자, 삼성전자, SK해운, 아시아나항공, 노동부 등 대형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선도 업체로서 입지를 다진 리버베드코리아는 이번 로드쇼 개최를 통해 지방 시장 확대에도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리버베드코리아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원격 사무실의 생산성 및 성능을 높여줄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계획으로 리버베드 기술을 통해 데이터의 처리 속도를 개선하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는 한편 보다 단순하고 효율적인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를 구현하는 실제적인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실질적인 비용절감 효과를 거둔 국내외 우수 레퍼런스도 설명하고, 제품 시연을 통해 일반 왠(WAN) 환경과 리버베드 스틸헤드 어플라이언스 왠 가속제품을 사용했을 때의 속도 및 성능 비교도 직접 보여줄 계획이다.

리버베드코리아 김재욱 지사장은 “이번 로드쇼는 리버베드가 국내 진출 후 이룬 성과를 전국적으로 소개하고 원격지에서 근무하는 IT 관리자들에게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의 필요성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일반 네트워크 환경과 애플리케이션 가속 환경의 생생한 비교를 통해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의 놀라운 효율성을 절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버베드 로드쇼 200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finitymnc.com/riverbedroadshow 참조하거나 전화 568-2527로 문의하면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