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포춘 선정 컴퓨터 주변기기부문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상태바
넷앱, 포춘 선정 컴퓨터 주변기기부문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 정용달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 코리아 (이하 넷앱, www-kr.netapp.com 대표 정철두)는 자사가 포춘지가 발표한 ‘2007년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서 컴퓨터 주변기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의 포춘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포춘과 헤이그룹(Hay Group)이 공동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3,322명의 업계실무자들과 경영진, 분석가들을 대상으로 진행 됐으며, 혁신 및 사원들의 능력, 기업 자원의 활용, 책임감, 경영능력, 재무건전성, 장기 투자 가치, 제품과 서비스의 질 등을 기준으로 평가 됐다.
 
컴퓨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된 넷앱은 8개 평가항목에서 총 8.10점을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넷앱은 제품 및 비즈니스 혁신, 사회적 책임, 인재양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지난 1월에는 포춘지가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에 6위로 선정된 바 있다.
 
넷앱 코리아의 정철두 대표이사는 “이번 포춘이 발표한 조사 결과는 넷앱이 업계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한 것으로 이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넷앱은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끊임 없는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함으로써 일류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