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델 듀얼코어 서버호스팅 할인 행사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델 듀얼코어 서버호스팅 할인 행사
  • 정용달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델 듀얼코어 서버호스팅 비용을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는 듀얼코어가 대중화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델 듀얼코어 서버호스팅을 업계 최저가로 제공해 서버호스팅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듀얼코어 CPU의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듀얼코어 서버호스팅의 동일사양 중 업계 최저가인 델 PE1950은 175만원에 델 PE2950은 190만원에 제공하며, 설치비 면제 및 3년간 A/S를 보장해 준다. 또 리눅스 서버 호스팅 신규 고객에게는 탑재형 보안 방화벽 ‘파이어월 스탠다드(Firewall Standard)’를 무료로 제공하고, 즉각적인 장애대응과 복구가 가능한 웹 컨트롤 형식의 방화벽 서비스인 보안 방화벽 ‘파이어월 엑스퍼트(Firewall Expert)’를 모든 신규고객에게 50% 할인해 준다.
 
행사모델은 64비트 프로세서와 최신 듀얼코어가 탑재된 PE 1950로 1U 타입의 듀얼코어 Intel Xeon 프로세서 5130(2.0GHz 및 1333MHz FSB 속도),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DDR-2메모리(533MHz) 기술 등이 장착되고, 확장성 높은 PE 2950은 2U 타입의 듀얼코어 Intel Xeon 프로세서 5130(2.0GHz 및 1333MHz FSB 속도)이 장착되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호스트웨이IDC의 김성민 대표는 “쿼드코어가 이미 출시되었지만 호스팅 시장에서는 여전히 듀얼코어 서버호스팅의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듀얼코어 서버호스팅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번 이벤트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호스트웨이IDC의 최첨단 인프라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호스팅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