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앱솔루트’ 시리즈 잇단 공급사례 확보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앱솔루트’ 시리즈 잇단 공급사례 확보
  • 오현식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가 인수한 유니포인트의 앱솔루트 시리즈의 공급사례를 확보하면서, 네트워크 보안 시장으로의 진군을 가속화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네트워크 통합보안 장비인 ‘수호신 앱솔루트(AhnLab Suhoshin Absolute)’를 인천공항에 공급한 데 이어 멀티기가급 IPS(Intrusion Prevention System)인 ‘앱솔루트 NP IPS(AhnLab Absolute IPS)’를 아름방송에 공급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상징성이 큰 인천공항과 아름방송의 공급사례를 확보, 네트워크 보안 사업이 한층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안철수연구소 측은 기대했다. 특히 아름방송의 경우, 인수계약과 동시에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유니포인트를 통한 공급으로 전략 파트너로서 시너지 효과로 의미가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외산 제품이 장악하고 있는 현재 네트워크 보안 장비 시장에서 우리의 보안 기술로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해 관련 시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기존 웜/스파이웨어 차단 전문 네트워크 보안 장비인 ‘트러스가드’ 시리즈가 시장에 안착하는 데 주력하는 한편, 상반기 중 멀티기가비트급 방화벽과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장비를 속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