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비스타 PC 고객사은이벤트 실시
상태바
델코리아, 비스타 PC 고객사은이벤트 실시
  • 정용달
  • 승인 2007.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오는 25일까지 비스타 탑재 노트북과 데스크톱P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타PC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제품에 따라 4~9만원 상당의 혜택과 함께, 특별히 비스타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GB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전용스피커, PC제품에 따라 DVD+/-RW, 혹은 노트북 배낭을 묶은 패키지를 15만원에 제공하여, 비스타의 고사양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델코리아는 12.1인치 프리미엄 노트북, XPSM1210 및 15,4인치 노트북 등과 비스타에 적합한 사양으로 알려진 22인치 LCD모니터와 함께 제공되는 데스크톱PC 디멘션 E520 등, 비스타를 탑재한 PC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로 한층 강화된 성능을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할 방침이다.
델코리아의 이신영 차장은 “델코리아는 이미 비스타가 요구하는 높은 사양을 만족시키는 고성능의 PC 제품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사은행사를 통해 비스타프리미엄을 탑재한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백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성하여, 그 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080-200-3762로 연락하거나 www.dell.co.kr 을 방문하면 된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