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멀티캠퍼스, e-러닝 컨텐츠 제공
상태바
삼성SDS 멀티캠퍼스, e-러닝 컨텐츠 제공
  • 오현식
  • 승인 2007.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대표 김 인) 산하 기업교육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는 한국산업인력공단과 노동부 공동 주관 하에 산업기술인력 및 여성인력의 활성화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e-러닝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e-러닝 과정은 건설, 공예, 금속, 기계/장비, 사무관리, 서비스, 섬유, 전기/전자, 정보통신 등 총 9개 분야 60개 과정을 삼성SDS 멀티캠퍼스 e-러닝 사이트인 ‘e-캠퍼스(www.e-campus.co.kr)’를 통해 제공된다.

이번 e-러닝 과정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인적자원 경쟁력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대기업 사무관리분야에 집중되어 있는 e-러닝을 중소기업근로자 및 여성 등 훈련소외계층으로 확대 실시되는 것이 특징.

삼성SDS 측은 장기적으로 중소기업의 고용안정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중소기업의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어, 중소기업이나 개인에 부담이 없으며, 메이크업, 네일 아트, 홈 패션 등 기존 e-러닝 과정으로는 학습할 수 없었던 여성 기술직 분야의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여성의 평생능력개발이 가능해졌다.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3월 12일부터 3월 27일까지 삼성SDS e-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입과자 전원에게 영화예매권(인당 2매)을 증정하고,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