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UC 실현위한 웹 기반 ‘어바이어 원-엑스 포털’ 발표
상태바
어바이어, UC 실현위한 웹 기반 ‘어바이어 원-엑스 포털’ 발표
  • 강석오
  • 승인 2007.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 어바이어코리아(대표 티모시 맥 www.avaya.co.kr)는 간편하고 안정적으로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접근하게 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인 ‘어바이어 원-엑스 포털(Avaya one-X Portal)’을 발표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어바이어 원-엑스 모바일’에 이어 이번에 발표된 ‘어바이어의 원-엑스 포털’은 PC 기반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실현, 일반 컴퓨터 상에서 텔레포니, 메시징, 모빌리티, 컨퍼런싱 등의 다원화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하며,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웹 기반의 인터페이스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없어 접근을 용이하게 했다. 이 같은 통합 관리를 통해 기업은 효율적인 시간 관리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얻으며, 구성원은 원활한 의사 소통의 기반을 열어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HTTP 표준 연결을 기반으로 하므로 회사의 개인 컴퓨터뿐 아니라 공공 컴퓨터에서도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어 사용자가 필요할 때, 필요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액세스 할 수 있다. 더불어 모빌리티 옵션을 선택할 경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컴퓨터, 회사전화, 개인 모바일 등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할 수 있어 원 포인트 액세스가 가능하다. 이는 필요한 비즈니스 상대자와의 의사 소통이 가능한 채널을 찾아 항시 접촉을 가능하게 한다.

어바이어코리아 티모시 맥 지사장은 “어바이어의 원-엑스 포털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실시간 비즈니스를 구현해 직원의 생산성과 기업의 비용효율성을 향상시킨다”며 “이번 발표를 통해 어바이어는 포괄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으며,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