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펜 태블릿 구매자에 '페인트샵 프로 X' S/W 증정
상태바
와콤, 펜 태블릿 구매자에 '페인트샵 프로 X' S/W 증정
  • 정용달
  • 승인 2007.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http://www.wacomdigital.co.kr)는 펜 태블릿 제품인 그라파이어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지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페인트샵 프로 X’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신학기를 맞아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펜 태블릿 제품과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사진 편집 작업을 진행하는 일반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펜 태블릿 제품의 보급을 더욱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선착순으로 4,000명에게 페인트샵 프로 X 정품 소프트웨어를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 행사는 마감된다.  

한편, 와콤이 이번 행사에 번들로 제공하게 되는 페인트샵 프로 X(Paint Shop Pro)는 전문적인 디지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로서, 래스터(비트맵) 기반과 벡터 기반 그래픽 기술을 하나의 응용프로그램으로 결합시켜 폭넓고 다양한 범위의 페인팅, 드로잉, 이미지 편집 등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2D 그래픽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용이 간편해 일반인들에서부터 전문가까지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전문가용 제품으로 인식되던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이 점차 디지털 카메라 사용자, 블로거  등 일반 사용자들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윈도우 비스타 출시로 사용자들은 이제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의 편리하고 뛰어난 성능을 보다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페인트샵 프로 X 정품 소프트웨어 번들 프로모션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사진 편집 작업을 원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