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파트너즈 데이 개최
상태바
SK텔레콤, T-파트너즈 데이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7.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시상을 하는 ‘T-파트너즈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 대한 축하 및 격려를 통해 파트너와의 신뢰를 강화하고 수평적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사업 분야별 최우수상 4개 회사를 포함해 우수상,장려상 등 총 24개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최우수상은 플랫폼 개발사 XCE와 무선인터넷개발사 사이넷, 판매1위 백마장대리점, 중계기 업체 C&S마이크로웨이브 등 4개 회사가, 우수상은 유클릭 등 8개 회사, 장려상은 두두씨에스 등 12개 회사가 각각 수상했고, 이들 업체에는 각각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은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낸 파트너에게 감사한다”며 “2007년에도 성장동력 발굴 및 글로벌 동반 진출 확대 등을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SK텔레콤은 파트너와 협력 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의 교육을 지원하는 SK상생 아카데미 운영, 파트너 재무지원, 네이트 비즈니스 센터 등의 경영 인프라 지원 등 상호 지원 및 협력을 강화해 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