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마더보드 칩셋 ‘AMD 690 시리즈’ 출시
상태바
AMD, 마더보드 칩셋 ‘AMD 690 시리즈’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7.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AMD CPU 및 플랫폼 기술의 강점과 업계 최고의 ATI 라데온 X1250 GPU의 기능을 결합한 자사 최초의 그래픽 솔루션 통합 마더보드 칩셋 ‘AMD 690시리즈’를 출시했다.

AMD 690 시리즈는 새로운 ATI 라데온 X1250 그래픽 코어를 결합, 윈도 비스타의 새로운 3D 유저 인터페이스인 윈도우 에어로(Aero)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윈도우 에어로(Aero)는 윈도 비스타의 프리미엄 및 비즈니스 에디션에 적용된 새로운 3D 유저 인터페이스로, 풍부한 비주얼을 제공해 애플리케이션간 다중 업무를 훨씬 수월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AMD690은 일상 비즈니스 업무에 유용한 ‘윈도우 플립 (Windows Flip™)’ 및 ‘윈도 플립 3D’ 같은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AMD 코리아 박용진 대표는 “AMD는 성공적인 ATI 인수에 힘입어 동급 최강의 성능, 새로운 비주얼 컴퓨팅 경험, 에너지 효율성, 안정성을 갖춘 플랫폼들을 기업 및 일반 소비자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며 “AMD 690 시리즈 칩셋의 출시를 통해 AMD는 고객 및 채널 파트너, 일반 소비자들에게 고객 중심의 혁신을 제공하겠다는 회사 비전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 사장은 “AMD의 주요 글로벌 고객들이 이미 AMD 690기반 솔루션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으며, 주요 파트너사들을 통해 30개 이상의 메인보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MD 690 플랫폼은 뛰어난 안정성 및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며 AMD의 VS(Validated Solutions) 프로그램 상의 인증을 획득한 플랫폼들을 곧 지원할예정이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