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삼성 옙 K3 전용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벨킨, 삼성 옙 K3 전용 액세서리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7.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주변기기 전문업체 벨킨은 삼성의 새로운 MP3 플레이어 옙 K3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 및 기기류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K3 전용 액세서리들은 슬림하게 제작된 본체의 이동성과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보호기능에 충실하게 제작됐다.

스포츠 암밴드는 야외활동을 하거나 운동할 때 음악을 즐겨 듣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케이스와 암밴드가 착탈식으로 연결되어 있어 암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호용 케이스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투명커버는 K3의 스크린과 터치패드 전체를 보호해 준다. 투명커버를 통해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디자인의 경우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색상을 사용해 깔끔함을 강조하면서도 케이스와 암밴드 각각의 테두리에는 빨간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멋을 살렸다.

플립케이스는 목걸이형 케이스다. 가죽재질의 케이스와 투명커버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본체와 화면을 보호해준다. 슬림하게 제작되어 목걸이를 걸 수 있는 부분이 제외된 K3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이동 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라비너 케이스는 주머니에 넣거나 고리가 함께 가방이나 벨트에 걸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보호필름은 손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클리닝 티슈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옙T9/K3 전용으로 자동차에서 FM 주파수를 통해 MP3플레이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개발된 벨킨 튠캐스트 오토(Belkin Tunecast Auto) 제품 및 국가에 관계없이 가정과 차량 어디에서나 본체 충전이 가능한 충전킷도 함께 출시됐다.

벨킨 이혁준 한국 총괄이사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이 다가오면서 활동성이 강조된 K3 및 관련 액세서리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벨킨의 옙K3 암밴드는 K3의 슬림디자인을 최대한 활용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이밖의 다양한 주변기기를 통해 K3의 성능을 극대화시켜 활용도를 높이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미 지난 해부터 삼성과의 협력을 통해 옙 T9, K5, Z5의 액세서리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파트너쉽을 맺어온 벨킨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삼성의 MP3 플레이어 액세서리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