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문 조사는 WD 및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질문에 대한 답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WD 코리아는 성실하게 응답한 소비자 중 20여명을 선정해 닌텐도 DS, WD 랩터 150, WD 랩터X, WD 캐비어SE 500GB, 아이팟 셔플, USB 메모리 장착 손목시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WD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국내 시장에서 WD의 인지도 및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WD 코리아는 응답자들이 성심 성의껏 작성한 설문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향후 한국 시장에 더욱 현지화된 영업 및 마케팅 정책을 수립하겠다는 계획이다.
WD코리아 신영민 지사장은 “WD코리아는 국내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점검하고, WD 코리아 및 HDD 시장에 대한 피드백을 얻고자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을 수렴한 현지화된 정책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얻는 기업으로서 굳건한 기반을 다지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김나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