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화웨이에 브로드웍스 공급
상태바
브로드소프트, 화웨이에 브로드웍스 공급
  • 오현식
  • 승인 2007.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소프트(www.broadsoft.com)는 네트워크 통신솔루션 기업인 화웨이테크놀로지(www.huawei.com)에 브로드웍스 IMS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화웨이는 전세계 통신 서비스 공급자를 위한 화웨이 IMS 솔루션의 구성요소로서 브로드웍스를 활용할 계획이다.

화웨이의 IMS3.0 솔루션은 IP 센트렉스 및 PBX와 같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로드웍스 기술과 성공적으로 통합돼 대기업 시장에서 IP 멀티미디어 서비스의 글로벌 적용을 가속화하게 될 것으로 브로드소프트 측은 전망했다. IMS 솔루션을 기반으로 사업자들은 차별화된 E2E 유무선통합(FM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에는 상이한 네트워크 간에 음성 전화의 무중단 업무(VCC), VoIP(voice/video over IP), 멀티미디어 콘퍼런스, 인스턴트 메시징(IM) 및 사용자 실시간상태 확인(presence) 등이 포함된다.

브로드소프트의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켄 로코프(Ken Rokoff) 부사장은 “브로드웍스는 IMS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많은 OEM 및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자들과 브로드웍스 플랫폼을 테스트해왔다”라고 말하면서 “화웨이의 구축을 계기로 중요한 파트너들이 브로드소프트의 솔루션을 도입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