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MS ‘보안IT 연합’ 가입
상태바
포티넷, MS ‘보안IT 연합’ 가입
  • 오현식
  • 승인 2007.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m)은 포티넷이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 플랫폼용 보안 솔루션 개발 협력을 위한 산업 협력 파트너 그룹인 보안IT 연합에 새로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으로 포티넷은 MS를 비롯해 보안IT 연합 회원 간 보다 원활하고 강화된 협력 및 교류를 이룰 수 있게 됐으며, 협력 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청 사항에 대해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웹 구현 협력 포럼인 보안IT 연합은 회원간에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발굴하고, 보안 솔루션 및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회원들에게 MS의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큐어 코드 베스트 프랙티스, 상호 운용성, 제품/서비스 통합 등과 관련된 사항을 공유한다. 이 외에도 보안 솔루션 콘텐츠에 관련된 공공 의견의 장으로써의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포티넷 리차드 스티에논 CMO는 “해커들이 점차적으로 지능화됨에 따라 보안 업체들은 사전에 이러한 공격을 차단하는 데 있어서 보다 혁신적으로 대처할 필요성이 있다”며 “보안 IT 연합은 가장 위협적인 요소와 긴급한 사안에 대해 보안 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혁신가들이 협력하고 논의할 수 있는 포럼을 마련함으로써 사전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