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영상전화로 고속도로CCTV보며 간다”
상태바
“귀성길, 영상전화로 고속도로CCTV보며 간다”
  • 김나연
  • 승인 2007.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성길, 영상전화로 고속도로CCTV보며 간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HSDPA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CCTV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VU교통정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VU교통정보’는 지난해 5월 HSDPA 상용화 이후 3G전용 정보형 콘텐츠로는 처음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을 통해 경부, 중부, 영동, 서해안 고속도로 중 이용빈도가 높은 상위 62개의 CCTV를 조회할 수 있다.
 
특히, ‘VU교통정보’는 설 연휴기간 동안 정보이용료 및 통화료를 전액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라 귀성길에 오르는 WCDMA 고객들은 이 기간 중에 3G 네트웍을 통한 새로운 서비스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시범 운영기간인 5월 14일까지 3개월간 정보이용료가 무료이며 설 이후부터는 영상통화료(10초당 120원)가 별도로 부과된다.
 
‘VU교통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특번##1333을 누르고 ‘VU’버튼(영상통화 핫키) 만 누르면 접속할 수 있다.  
 
SK텔레콤 데이터사업본부장 안회균 상무는 “VU교통정보를 필두로 향후 영상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양방향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며 “HSDPA망을 이용한 응용 서비스를 통해 3G 가입자 기반 확대와 더불어 WCDMA고객에 대한 새로운 경험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