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다큐프린트 C3210DX 출시
상태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다큐프린트 C3210DX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터 전문 기업인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낮춘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DocuPrint) C3210D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중소규모의 웍그룹을 겨냥한 이 제품은 EA-HQ토너와 직접 전송 기술 등의 신기술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 및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다큐프린트 C3210DX의 가장 눈에 띄는 경쟁력은 빠른 인쇄속도다. 흑백 30ppm, 컬러 25ppm에 달하는 동급 최고의 출력 속도와 흑백 20ppm, 컬러 17ppm의 고속 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네트워크 기능과 멀티 프로토콜 기능을 탑재하여 사무기기의 공유도가 높은 업무공간에서 편리하게 설치하고 운용할 수 있다. 또한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만의 고유기술로 개발한 EA-HQ(Emulsion Aggregation High Quality)토너와 직접 전송 기술을 채택, 아주 섬세하고 작은 이미지들까지도 선명하게 재현할 수 있다.

그 밖에 다큐프린트 C3210DX와 함께 제공되는 프린터 관리 소프트웨어인 CentreWare IS와 Auditron 소프트웨어는 각각의 프린터 상태 파악 및 기능 제어, 환경설정을 가능하게 해 주며, 또한 네트워크 사용자의 접근 및 컬러 인쇄 제한 기능 등 다양한 고급기능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기본 지원한다. 400MHz 프로세서와 128MB 메모리를 탑재해 대기시간 감소를 꾀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황유천 사장은 “다큐프린트 C3210DX는 향상된 엔진기술과 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 편리한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중소규모 웍그룹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최적의 제품이다”며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는 고성능의 뛰어난 제품과 실용적인 프린터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용 프린터 시장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