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매쓰캐드 14.0 출시
상태바
PTC, 매쓰캐드 14.0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는 공학 계산 소프트웨어 매쓰캐드의 최신 버전인 매쓰캐드 14.0을 출시했다. 2006년 4월 매쓰소프트 인수 이후, PTC는 전세계의 고객들이 매쓰캐드의 광범위한 기술과 성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해왔다. 매쓰캐드 14.0은 고객들이 긴급한 공학 계산 요구를 해결하고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이러한 계산을 문서화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공학 계산은 흔히 전세계적으로 분산되어 진행되는 제품 설계 및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매쓰캐드 14.0출시로 PTC는 유니코드의 완벽한 지원을 제공하며, 9개 언어를 지원하는 제품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추가될 언어들은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한국어 그리고 중국어 간체와 번체다. 매쓰캐드 14.0의 언어 지원 확장은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팀이 현지어로 계산 문제를 수행하고 문서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계산 속도 및 정확성 증대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번역 오류를 감소시켜 능률을 향상시킨다.
 
매쓰캐드 14.0은 새로운 워크시트 분석 기능(new worksheet analysis functions), 계산 풀이과정 기능 향상(inline numeric evaluation enhancements)과 심볼릭 향상(enhanced symbolics)을 통해 향상된 계산 능력과 정확도를 제공한다. 이로써 사용자가 공식을 도출하고 진행과정을 시연하며 공학상의 논리를 문서화하는 작업이 용이해진다. 마지막으로 매쓰캐드 14.0 솔버(solver)의 개선 사항들은 공학 설계와 관련한 보다 광범위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문서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스카이크로스 CEO인 크리스 모튼 박사는 “매쓰캐드 장기간 사용자인 스카이크로스는 매쓰캐드 14.0가 제공하는 추가 기능들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 언어 지원 확장 및 프로엔지니어와의 지속적인 통합을 통해 우리는 이 소프트웨어를 제품 설계 과정에 손쉽게 투입할 수 있을 것이다. PTC는 우리의 제품 개발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지원해주므로 앞으로도 PTC와 좋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