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2006 스토리지 제품 어워드’ 골드 어워드 수상
상태바
브로케이드, ‘2006 스토리지 제품 어워드’ 골드 어워드 수상
  • 오현식
  • 승인 2007.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가 IT통합미디어 업체 테크타겟(TechTarget)의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어워드(Storage Product of the Year Awards Program)에서 ‘골드 어워드(Gold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테크타겟에서 발행하는 스토리지매거진과 전문가 커뮤니티인 온라인 사이트인 서치스토리지닷컴(SearchStorage.com)의 편집자 및 관련 산업 전문가 등의 의견을 모아 수상제품이 선정됐다.

‘브로케이드 48000디렉터’는 단일 도메인 내, 16개에서 최대 384개의 동시다발적인 4기가바이트 파이버 채널 풀 듀풀렉스(Full-duplex)포트 지원이 가능한 디렉터로, 윈도, 리눅스, 솔라리스, HP-UX, AIX, i5/OS와 함께 IBM 메인프레임과 오픈 시스템 플랫폼을 포함하는 이질적인 환경에서의 통합에 최적합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EMC와 HDS, HP, IBM,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등과 같은 브로케이드 OEM 파트너를 통해 전세계에 걸쳐 보급되고 있다.

톰 뷔오키(Tom Buiocchi) 브로케이드 월드와이드 마케팅 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이를 위한 주요 사업으로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 보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제품의 고성능과 신뢰도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브로케이드의 노력과 함께 이번 ‘골드 어워드’ 수상은 그 무엇보다도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