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디지로그 노트북 ‘파빌리온 tx10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HP, 디지로그 노트북 ‘파빌리온 tx1000’ 시리즈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시각과 촉각을 가미하기 위해 고광택 디자인과 트위스트 앤 터치(twist & touch)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디지로그 노트북 ‘HP 파빌리온 tx1000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 2종을 출시했다.

HP 파빌리온 tx1000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는 12.1인치 와이드 ‘트위스트 앤 터치(twist and touch)’ 스크린을 탑재했으며, 탑재된 터치스크린은 180도 회전시켜 평면 LCD로 활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의 필기와 영화 감상에 편리하다. 이와 함께 지문 인식 보안 기능을 내장하여 사용자들이 암호를 잊어버렸을 경우에도 지문인식만으로 로그온이 가능하며, 다수의 사용자들이 한 대의 노트북 PC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각 개인의 지문이 사용자 개별 계정 및 개인 파일에 설정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HP 퀵플레이(QuickPlay)3.0이 탑재돼 버튼 하나만으로 음악, 사진, 비디오 파일을 작동시킬 수 있고, 이들 멀티미디어 기능은 미니 리모콘을 이용해 조작 가능하다.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활용에 적합한 고품질의 HP 브라이트뷰(BrightView) 고해상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영화, 게임 그래픽 및 사진들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한국 HP는 HP 파빌리온 tx1000 시리즈의 국내 출시로 윈도우 비스타를 기반으로 하는 컨슈머 노트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이 제품은 윈도우 비스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뛰어난 이동성과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갖추어 일반 사용자는 물론 전문가에게도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