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노턴360’, 베타 테스터 10만 돌파
상태바
시만텍 ‘노턴360’, 베타 테스터 10만 돌파
  • 오현식
  • 승인 2007.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 www.symantec.co.kr)은 개인 사용자용 올인원 보안 서비스인 ‘노턴360(Norton 360)’의 베타테스터가 전세계적으로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시만텍이 노턴360 퍼블릭 베타 버전을 선보인지 2달여만에 기록한 것으로 이는 노턴360에 대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반증한다고 볼 수 있다.

‘노턴 360’은 시만텍의 PC 보안 및 최적화 기술과 함께, 필수적인 트랜잭션 보안 기능, 자동화된 백업과 내장된 지원 기능을 통합, 제공되는 올인원 보안 서비스. 통합 보안 서비스로 온라인 사기 및 명의 도용과 같은 최신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개인 사용자를 보호함은 물론, 자동화된 내부 및 온라인 백업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된 중요한 문서, 사진, 음악 파일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시만텍 개인 사용자 보안 부문 사장인 엔리크 살렘 (Enrique Salem)은“노턴360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를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등록 베 테스터가 10만명을 넘어섰다는 것은 노턴360과 같은 포괄적인 보호 솔루션에 대한 사용자들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테스터들이 제공하는 피드백은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바탕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양키 그룹의 앤드류 재퀴스(Andrew Jaquith) 수석연구원은 “개인 사용자들이 컴퓨터를 이메일 전송, 웹 서핑, 사진 및 영화 저장, 온라인 제품 및 서비스 구매 등을 위해 사용함에 따라 위험에 노출되는 귀중한 정보 역시 증가하게 돼 사용자가 PC를 최적화, 백업,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다”면서 “시만텍 노턴360은 이 모든 요구를 해결하고 있으며, 베타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를 증명한다”고 밝혔다.

윈도XP 및 비스타를 지원하는 노턴360 퍼블릭 베타 버전은 웹사이트(www.norton.com/norton360beta)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노턴360의 정식 버전은 2007년 3월말 출시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