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전략 강화
상태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전략 강화
  • 김나연
  • 승인 2007.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은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 피플소프트, 시벨, JD 에드워즈 등 자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의 5가지 신제품을 발표, 지속적인 애플리케이션 제품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전략이라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릴리스 12’, ‘피플소프트 엔터프라이즈 릴리스 9.0’, ‘시벨 CRM 8.0’,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8.12’, ‘JD 에드워즈 월드 A9.1’의 5가지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고객 사용자 그룹과 긴밀히 협력해 사용자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오라클 측은 덧붙였다.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 오라클 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5가지의 주요 신제품은 업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한 오라클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은 차세대 기능을 탑재한 최고의 인프라스트럭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할 때 라이선스를 재구매하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다.
 
한편, 오라클은 자사의 차세대 통합 애플리케이션 제품인 ‘오라클 퓨전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특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는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를 기반으로한 제품으로 SOA가 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