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 미드마켓용 BI솔루션 출시
상태바
비즈니스오브젝트, 미드마켓용 BI솔루션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오브젝트 코리아는 미드마켓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인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스탠다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오브젝트가 미드마켓을 공략하기 위해 첫번째로 내놓은 이번 솔루션은 고객들이 인텔리전스 리포팅, 비정형 질의 분석, 대시보드의 잇점을 누릴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비즈니스오브젝트는 이번 솔루션의 출시로 “연간 매출액 1조원 이하의 기업들이 포진돼 있는 미드마켓용 BI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각종 BI 솔루션을 중견규모의 기업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미드마켓용으로 새로 선보이는 크리스탈 디시전 제품라인으로, 비즈니스 오브젝트의 주력 제품인 엑스아이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비즈니스오브젝트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연내에 크리스탈 디시전 제품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디시전 프로패셔널 에디션에는 스탠다드 에디션이 가지고 있는 기능 외 데이터통합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 크리스탈 디시전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스코어카드와 어드밴스드 메트릭스를 포함한 성과관리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비즈니스오브젝트 미드마켓 솔루션 총괄 토드 로(Todd Rowe) 부사장은 “비즈니스오브젝트는 성장하는 미드마켓 기업들에게 통합 BI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유일한 벤더이다라”며 “크리스탈 디시전은 중견 기업들이 낮은 TCO로 완벽한 BI를 구축 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