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HP 파빌리온 tx1000’런칭파티 개최
상태바
한국 HP, ‘HP 파빌리온 tx1000’런칭파티 개최
  • 오현식
  • 승인 2007.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는 1월 8일 윈도우 비스타를 탑재한 ‘HP파빌리온 t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홍대 힙합클럽 ‘캐치라이트’(Catchlight)에서 런칭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출시에 앞서 일반 소비자들에게 먼저 선보인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다.

HP 파빌리온 tx1000은 고광택의 모던한 디자인과 트위스트 앤 터치(twist & touch)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적용, 시각과 촉각이 가미된 디지로그 노트북으로 장소에 구애없이 영화 음악 등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감상과 간단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하다.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수업 중 신속한 노트 필기와 물론 비행기와 같이 좁은 공간에서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다.

런칭파티에는 HP 파빌리온 tx1000의 다양한 기능이 선보이며, 동시에 국내 유명 힙합 가수 다이나믹듀오의 열정적인 힙합 공연도 마련된다. 이번 런칭 파티는 한국, 싱가폴, 홍콩, 타이완, 말레이시아 5개국 나라에서 동시에 진행돼 다이나믹듀오, 라스트포원, DJ코난, MC골드티, DJ준 등과 같은 국내 유명 가수 및 DJ들은 물론 해외 공연 현장이 위성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이번 행사는 한국HP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5개국 나라가 동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각국 젊은이들의 최신 유행과 그들만의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라며 “확고한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20~30대 젊은이들에게 HP 파빌리온 tx1000이 지닌 감성적인 기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